728x90
반응형

2011/01 6

[서울/광화문] 타인의 취향

이미지는 쇼설커머스 사이트인 [오늘의 바람]에서 가져왔습니다. - 오늘의 바람 타인의 취향 소개 http://obaram.co/?cateCode=07&viewCode=S1757668#none 겉 모습도 독특하지만 내부 분위기도 한옥을 개조해서 그런지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독특한 느낌이 나더군요. * 맛있는 파스타와 피자 저는 절대미각(절대로 맛을 모르는...)의 소유자라 음식은 살기 위해 먹는거죠. 사실 맛집이라고 가봐야 그다지 맛의 차이를 모르는 경우가 많아서요. 그런데, 이 집 파스타와 피자는 짭짤한게 괜찮더군요. - 저녁 8시에 가서 배가 고파서 그럴 수도 있습니다. 파스타는 느끼한걸 못 먹는 대부분의 남자처럼 크림이 아닌 토마토 소스로 선택했습니다. 맛은 개인적으로 만족했습니다. - 개인차이가 ..

[서울/명동] 일본 라면집 이찌멘

* 쇼설커머스 요즘 쇼설커머스가 유행이네요. 저도 요즘 이것저것 구매하고 있습니다. - 주로 맛집과 술집... 사실.. 쇼설커머스 구매해서 이래저래 안 좋은 대우 받았다는 기사나 글도 종종 봤는데 개인적으로는 싸게 구매해도 크게 문제 없는 곳 위주로 구매하고 있습니다. 이건 기회될 때 한번 쓰고요. 업체들도 싸게 판매하는 이유 중에 하나가 광고 일텐데 소감은 적어줘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아직 가야할 곳이 이렇게 많네요 TT - 쿠팡만 이렇고 다른 곳 까지 합치면 거의 책 한권(!) .... 가격이 싸니까 구매는 합니다만... 예약 해야하는 곳이 많아서 미리 일정을 짜는 버릇을 들이지 않으면 잘못하면 지름신이 발동 할 수도 있겠더군요. * 명동 이찌멘 명동은 쇼핑 때문에 종종 가는데... 마침 쿠팡에서 ..

트론 : 새로운 시작(2010, Tron Legacy / Tron 2)

- 감독 : 조셉 코신스키 - 배우 : 제프 브리지스 / 개럿 헤들런드 - 장르 : SF / 액션 / 어드벤쳐 - 시간 : 125 분 - 개봉 : 2010년 12월 29일 - 국가 : 미국 2011년 첫 영화 ! * 줄거리 갑자기 사라진 아버지... 시간이 흘러 아들은 아버지를 찾아 가상현실에 들어가고 거기서 우여곡절 끝에 아버지를 만나게 된다. 현실 세계로 돌아오기 위한 모험을 감행한다. * 내용은... 정말 가상 세계에 들어온 듯한 눈요기는 괜찮았지만.. 영화의 재미는 보통 정도였다. * 원작이 보고 싶다. 원작은 1982년작 흥행에는 그리 큰 성공은 못했지만 당시 사용된 컴퓨터그래픽은 이래저래 파란(?)을 일으켰다고 한다. 시대를 너무 앞서갔다고 할까... 비슷한(?) 가상세계가 나오는 매트릭스가 ..

문화/영화 2011.01.16

아직은 사이트 안정화가 필요해 보이는 GS 프라임클럽

2005년 LG25가 GS25로 변경되는 대사건(?)이 있었죠. - 인터넷 찾아봤서 확인했지만 벌써 몇년 되었네요. 소송도 있었고... 그리고, GS&포인트라고 하면서 GS SHOP(예전에 LG eShop이었던가...) 등의 포인트가 통합되었습니다. - CJ도 2010년에 CJ One으로 통합되었죠. 개인적으로 포인트 때문에 CGV는 영화관 포인트로 쌓고 있지만... 그후 기억속에서 잊고 있던 GS 포인트 사이트를 다시 일깨워준건 해당 업체의 전화였습니다. 프라임클럽을 소개하면서 가입을 권했죠. 여기서 최초로 안좋은 기억이 있습니다. 담당 직원은 프라임클럽을 소개하며 아직 홈페이지에는 없고 한정된 고객들만 선택해서 가입할 수 있는거라고 뻥쳤습니다 -.-;; 반값 구매라는 소리에 또 혹해서... 일단 가입..

악성코드 분석을 위해 필요한 책 : Windows Internals

어느 순간부터 새해라고 계획을 세운다거나 하지는 않게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새해 첫 해를 보기 위해서 저에게는 맨날 뜨는 해인데 뭐하러 그 추운데 고생하나 싶은데 말이죠. - 해를 보는 사람들에게는 제가 이상하겠지만요. 그래도 인간이기에 올해는 무엇을 읽어볼까 고민했습니다. 매년 계획을 세우는 기초를 튼튼히하자 입니다. 그리고... 드라이버 샘플만 들어오면 많이 고전하는데... 그래서... 올해 읽어야 겠다는(단순히 읽어서는 안되겠죠.) 생각을 한건 바로... Windows Internals 제 5 판 ! 너무나 유명한 책이지만.. 사실 4판도 아직 다 못 읽었죠. 구매일을 보니 2010년 8월 6일이네요 ㅋ 올해는 이 책을 읽어야 겠습니다. 악성코드 분석을 위해서 이 책을 읽어두면 좋겠죠. 특히 1..

살사 1년 반차

2011년 1월 3일이면 살사 배운지 딱 1년 되는 날이네요. 2008년과 2009년에도 살사를 시도는 했었는데... 그때는 회사일이 바빠서하지 못했죠. 2010년 3,4월 초중급 수료식은... 정말 힘들었습니다. 잘하지도 못하는데 준중급 난이도였다니.. 이후 5,6월 전향반 초중급 지금 생각하면 쉬운 패턴들이지만 여전히 어렵습니다. 그 상태에서 준중급 올라갔죠. 7,8월 준중급 정말 강습 나가기 싫었습니다. 뭐가 되는게 있어야죠. 9,10월 준중급은 그래도 1-2개 패턴은 따라 할 수 있겠더군요. 하지만 살사 배운지 10개월 가까이 되었는데 할줄 아는게 거의 없으니 [좌절] 모드가 되더군요. 사실... 3월 부터 10월까지는 정모를 안 아니... 못갔죠. 그러다가 10월부터 다시 초급부터 시작 그런데...

취미/살사 2011.01.0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