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11/02 5

[서울/명동] 주문 안 받나요 ? 명동 OOO

그날 바빠서 그런게 아닐까 싶기도 하지만... 며칠전 혼자 명동에 갔다가 마침 저녁시간이 다가와서 이래저래 식당을 찾아 다녔습니다. 혼자서 외식도 곧잘하는데... 이상하게 명동이라 그런지(이유는 모르겠지만..) 혼자 먹는게 조금 뻘쭘해서... 결국 잘 알려진 분식집으로 갔습니다. - 찾아보니 명동에만 몇 군데 지점이 있네요. 제가 밥먹고 있을 때 어떤 여성분이 혼자 식사하러 왔는데... 사장님은 배달 음식을 점검하고 종업원들도 밖에 없었습니다. "여기 주문 받아주세요." 사장... 무응답 .... -.-;;; 주문도 안 받고 2분 정도 있었을 겁니다. 그리고, 외국인 손님도 두분 오셨습니다. 그분들도 그냥 앉아 있었죠. 주문 안받는건지... 참다 못한 그 여성분이 사장님께 가서 이렇게 얘기하더군요. "저..

[서울/홍대] 이자카야 동도서기

2010년 12월에 데일리스트립에서 구매한 쇼설 커머스 티켓 사용을 위해 홍대에 다녀왔습니다. 바로, 동도서기 * 친절한 집 쇼설커머스를 이용하면서 제일 걱정인건 싸게 구매해서 대접을 제대로 못 받는게 아닐까이죠. 다행히 지금까지 여러차례 사용하면서 불친절한 일을 당하거나 한 적은 없었습니다만 그렇다고 기억에 남을 만큼 친절한 업소도 없었습니다. - 싸게 구매했으니 제가 숙이고(?) 들어가는 점도 있었구요. 사장님(혹은 매니저님)께서 쇼설커머스 이용한 분 중에 클레임이 한껀도 없었다고 자랑(?) 하시던데... 그럴만 하더군요. 참 친절하셨는데 다른 손님들에게 하는 걸 보니 원래 성격 같았습니다 ㅋ * 세트 메뉴에 보니 저희가 먹은게 2인 세트 3만원이더군요. 하지만, 밥 안먹고 바로 가서 그런지 세트를 ..

[서울/신촌] 맥주 ? 와인 ? 가이아

* 인테리어 데이트 장소라고 주장하는 곳인데... 인테리어는 깔끔했습니다. 10층에서 맥주 마시고 계산하면서 9층을 가봤지만요. 10층이라 야경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 세트 밥을 먹고 가서 그런지.. 세트로 나온 맥주와 닭... 맥주는 크림 생맥주라고 되어 있고 거품이 맛있던데 닭은 정말 느끼하더군요. 소스도 남자에게는 느낄 수 있는 크림 소스... 결국 반도 못 먹고 나왔습니다. 분위기는 괜찮아서 다음에 다시 가겠지만... 닭은 피해야 겠습니다. * 화장실 10층에는 남녀 공용 화장실이 있습니다. 깔끔해서 괜찮지만 사람 많은 주말에는 이용하기 조금 불편할 듯 싶네요. 다른 분들 블로그보니 다른 층에도 화장실이 있더군요. * 다른 블로그 - 쿠키의 심플 레시피 http://blog.naver.com/c..

같은 회사 하지만 다른 회사 현대HCN

동작구에서 서초구로 이사하면서 케이블을 옮길까하다가.. 그냥 보던거보고 결정적으로 같은 회사니까 디지털방송이 그대로 적용될 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이전 신청을 인터넷으로 했지만 이사 당일 감감무소식... 결국 전화를 하니 같은 회사라도 서초는 따로 신청해야한다는군요. 도대체 홈페이지 이전 신청은 왜 있는건지... 21세기에 홈페이지보다 전화가 더 편리하네요..... TT 동작에서 사용한 기기는 기사님 통해서 전달 할 수 있을까했지만... 같은 상호이긴 하지만 동작하고 서초는 전혀 별개 회사로 봐야겠더군요. 결국 디지털 수신기 택배로 보내고 문자로 해지 잘되었다고해서 잊고 살았습니다. 그러다가 오늘 뜬금없이... '[현대HCN동작방송]OOO님의 요금이 미납중이며 23일까지 납부 부탁드립니다.' 이건 무슨..

보안, 지금은 모두가 노력 할 때

2011년 2월 11일 안랩 컬럼에 올라간 글입니다. - 보안, 지금은 모두가 노력해야 할 때 http://www.ahnlab.com/kr/site/securityinfo/secunews/secuNewsView.do?curPage=1&menu_dist=3&seq=17364&columnist=0&dir_group_dist=0&dir_code= 보안닷컴에도 글이 올라갔네요. http://www.boan.com/news/articleView.html?idxno=4039 ------- 처음 글을 쓰게 된 계기는 보안업체에 있으면서 업계 사람들, 국가 기관 사람들, 고객 등을 만나면서 서로 보안에 대한 생각이 조금씩 다르고 상대에게 바라는게 있더군요. 하지만, 어느 순간 보안이란건 어느 누군가만 해야 할 일이 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