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곳에 가다/먹을곳

[서울/명동] 일본 라면집 이찌멘

쿨캣7 2011. 1. 17. 13:22
728x90
반응형
* 쇼설커머스

요즘 쇼설커머스가 유행이네요.

저도 요즘 이것저것 구매하고 있습니다.
- 주로 맛집과 술집...
사실.. 쇼설커머스 구매해서 이래저래 안 좋은 대우 받았다는 기사나 글도 종종 봤는데 개인적으로는 싸게 구매해도 크게 문제 없는 곳 위주로 구매하고 있습니다.
이건 기회될 때 한번 쓰고요.

업체들도 싸게 판매하는 이유 중에 하나가 광고 일텐데 소감은 적어줘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아직 가야할 곳이 이렇게 많네요 TT
- 쿠팡만 이렇고 다른 곳 까지 합치면 거의 책 한권(!) ....

가격이 싸니까 구매는 합니다만...
예약 해야하는 곳이 많아서 미리 일정을 짜는 버릇을 들이지 않으면 잘못하면 지름신이 발동 할 수도 있겠더군요.




* 명동 이찌멘

명동은 쇼핑 때문에 종종 가는데...
마침 쿠팡에서 라면 집이 올라왔더군요.

http://coupang.com/?coupang_srl=877298

명동.. 이찌멘..

이미지는 쿠팡 사이트에서 가져왔습니다.

명동 이찌멘

일본에서 처럼 종이에 자신이 먹을 걸 선택합니다.
저는 나가사키 짬뽕 보통 매움으로 시켰습니다.

국물맛은 다른 일본 라면처럼 돼지고기 육수 맛이 듬뿍 났습니다.
하지만, 매운 느낌은 거의 안들더군요.
- 저는 매운걸 잘못 먹습니다.
조금 맵게 먹어도 상관없겠더군요. 

라면과 함께 공기밥과 김 마끼를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마끼를 선택했는데 일식집에서 먹는 것과는 조금 부실(?)한 느낌이 들어서 김이 뿌려진 짭짤한 공기밥이 더 괜찮아 보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다음에 한번 더 가볼까 합니다.


* 위치

명동역에서 가깝습니다.
저도 우연히 지나가면서 면류를 먹으려다가 가게 이름보고.. 쿠폰 구매한 가게 같아서 찾아들어갔다는 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