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결혼

선 볼 때 유의사항

쿨캣7 2007. 9. 15. 11:36
728x90
반응형

선 볼 때 유의사항

선 경험 많은 제법 있는 누나들의 조언입니다.

- 식사는 가급적 하지 않기. 의외로 많은 여성들이 모르는 남성과 밥먹는걸 꺼린다.

- 만날 때는 먼저 약속장소에 앉아 기다려라.
  늦게 와서 걸어오는 모습보면 키, 몸매 부터해서 이런저런 평가를 내려 안 좋을 수 있다.
  앉은 상태에서 1시간 정도 얘기하고 호감을 이끌어 낼 수 있으면 그런 단점이 사라지거나 약화될 수 있다.
  단신인 저로써는 꼭 먼저 약속 장소에서 앉아서 기다려야겠군요.

- 약속 시간과 장소는 명확히하고 지하철 몇번 출구보다는 (지하철 몇번 출구 앞은 정말 싫다고 좀 강하게 말씀하셨지만) 커피숍을 미리 정해라.

- 첫 만남은 2시간 정도만 하라.

- 복장은 가급적 정장으로 안되면 세미정장이라도. 티, 청바지 절대 안됨

아.. 어렵습니다.
그동안 소개팅에서 왜 안되었나도 많이 깨달았구요.


* 또 한번의 변신

이런저런 얘기하다가 제가 범생이 본연의 모습으로 돌아가야겠더군요.
저는 어릴 때부터 범생이, 바른생활사나이 이런 얘기 너무 많이 들어서
거기서 탈피해보려고 요즘 렌즈, 옷도 좀 세련된걸로, 악세사리 같은거 했는데
선 볼 때는 '날라리' 이미지 보다 '범생' 이미지가 먹어준다고 하는군요.

일단 새로운 안경 준비. 뿔테를 추천하고 도수가 높아 눈이 작아보이니
렌즈하고 도수 없는 안경으로 준비
(..... 나 이제 예전 연예인처럼 도수 없는 안경 쓰는거야 ?!)
저는 계속 안경을 사용해서 이번에 큰 맘 먹고 렌즈를 착용한건데
이쪽 시장에서는 안경이 먹힌다고 하는군요.

헤어스타일도 좀 짧고 단정하게. 10여년 동안 그런 머리라 이번에 좀 기른건데...

날라리같은 복장으로 선에 나가지 말라. 이런 복장은 소개팅에서 먹히지 선은 아니다.

키 높이 구두를 하나 구해라.

결국 거기 누나들과 선보기 준비를 위한 옷 보러갔습니다.
(밥은 제가 쏩니다 ㅎㅎㅎ)

ps.

모든 여자들에게 친절한거 안 이미지 안 좋다고 하네요.
아... 이번에 오스트리아 출장가서 선물 사오려고했는데 A 양, B 양,C 양, D 양... Z양 니네들 선물 없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