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결혼

결정사놀이 (6) - 프로필은 던져졌다.

쿨캣7 2007. 9. 28. 19:18
728x90
반응형
결정사놀이 (6) - 프로필은 던져졌다.

- 가입업체 : 듀오
- 가입일시 : 2007년 9월 7일 (3주차)
- 진행상황 : 프로필 받음
- 작성일시 : 2007년 9월 28일(금) 오후 4시 30분

* 커플매니저와 통화

일주일간 회원의 전화꺼짐 상태라 패닉상태(였을까 ?)였던 저의 커플매니저
오늘 전화 통화하면서 제가 오스트리아 출장간 걸 아셨죠.
분명 상담할 때 얘기했는데 상담하신 분이 기억을 못하셨나봅니다.

상담하신 분이 추석 전에 너무 많은 상담을 해서 그랬을거라는 말과 함께...
크 ~~ 역시. 바쁘십니다 @.@

커플매니저님께서는 만남 과정에 대해 하나하나 다시 알려주십니다.
하지만, 이미 홈페이지에서 다 읽은 내용이죠.

제가 적은 조건을 하나하나 다시 물어보십니다.

학력은 전문대 이상.
직업 상관 없음.
키는 150 대도 상관없다고했지만 160 전후로 해주겠다고하셨고

연령의 경우 연상도 크게 상관 없다는 뜻을 비췄지만
여기는 연상연하 커플은 1,000명 중 한명 나올까라면서 연하를 추천하시네요.

종교의 경우 독실한 기독교는 힘들것 같다했는데 독실한 신자의 경우 비기독교 혹은 무교를
그쪽에서 원하지 않기 때문에 약한 기독교(말이 이상하네요)는 진행하기로했습니다.

우선 월 상반기에 2분, 하반기에 1분 보내주신다고 하십니다.

첫인상이 전부는 아니니 꼭 몇번 만나보기를 권하시네요. 그렇게 할겁니다.
그리고. 아무래도 이것저것 고려하는 보수적인 분들이 많으니 마음 단단히 먹으라고 걱정어린 말씀도 하시네요.
아직은 너무 자상하신 우리 커플매니저님.

웹진은 월 두명인데 9월분은 이미 진행되었으니 빨리 두명 선택하라고 하시네요.
아악.. 10월 부터 시작하는거 아니었어 !


* 프로필 받음

오후 2시 50분 2명의 프로필을 보냈다고 전화주셨습니다.
듀오 멤버스클럽에 접속하니 두분의 프로필이 도착해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프로필 받음. 어디 성씨 정도만 나오고 웹에서 검색



제가 보는건 외모와 성격이 가장 큰데
사진이 없으니 외모를 볼 수 없고 성격은 만나봐야하니
결국 신장, 몸무게와 어떤 일을 하느냐겠네요.

첫번째 프로필.
1979년생. 160에 45 kg. 헉.. 너무 마른거 아냐 !
문득 57 kg 를 적은 저도 빨리 살을 찌우든지 체중을 살짝 올려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마음에 드는점 회사 소재지 : 여의도
어쩜 이렇게 같은 지역으로 해주셨을까 ?! ㅎㅎㅎ


두번째 프로필.
1979년생. 160에 43 kg. 더 말랐다. 인간인가 미이라인가 ?! -.-;;;

허거덕.. 술을 마시지 않음으로 적으셨네요 !!!!
술 못한다는 저도 맥주 2-3잔은 마시는데. 예전에 술 한잔도 안하시는분 만나서 조금 고생했는데...

인천이라... 나름 장거리네요.

그래도 치과간호사라 결혼 후에도 맞벌이 가능성이 높겠군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 어쩔 수 없는 나름 속물 근성... 여자분들 안정적인 직업을 선호하는게 이해가 되네요.)
그래도 그건 어디까지나 부가적인 요인뿐.

중요한건 외모+성격+가치관에 몇가지 고려 사항 !


* 웹진

그보다 9월에 가입했고 9월 이틀 남았으니 웹진에 올려진 분 중 두분을 선택하라는 엄청난 요청에
부랴부랴 웹진에 들어가봤지만
검색해서 필터링 전혀 없이 어떻게 19 페이지(19 페이지 * 12 명 = 대략 228 명)를 검토해야하는지 ?!
이건 정말 주말이나 연차쓰지 않은 이상 힘들겠군요.

회원번호, 본관, 학력, 직업, 형제관계, 종교, 신장, 혈액형, 결혼여부
와 자신의 PR, 이상형 정보만 있는걸로는 정말 복권이겠군요.

저의 경우 웹진은 나이, 키, 학력 순으로 보게되네요.

종교 기독교보고 보통 독실한(?) 분들은 프로필에 나오기 때문에 봤더니 역시나
'목회하시는 부모님 아래서 성장해서' 바로 다음 ~

켁.. 자기 PR 이 없는 분 계시네요. 너무 성의 없어 보입니다.

직업 없어 그냥 통과할까하다 자기 PR 보니 공무원 대기 발령중이라고하는군요.
직업 없다고 그냥 통과하지 않는게 좋겠네요.

웹진은 이 정보만 보고는 힘드니 그냥 대충 찍어야겠네요.
(.... 대충 찍다라... 거참. 웹진은 정녕 로또인가 ?!)


* 프로필은 던져졌다.

두분 다 '1. 만남을 희망하므로 저의 상세 프로필을 전재 주시기 바랍니다.'를 선택했습니다.
이제 프로필은 던져졌고 처분(?)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