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성코드/짧은생각 긴 얘기

곰플레이어측 블로그 차단 사건

쿨캣7 2007. 8. 7. 13:05
728x90
반응형
아침에 제 네이버 블로그에 올린 '곰플레이어 개인정보 유출 의혹' 글이 명예훼손으로 곰플레이어측 요청으로 임시 차단되었더군요.

아래 글은 네이버와 같은 글입니다.

http://xcoolcat7.tistory.com/121


처음에 테스트하면서 곰플레이어측 주장도 함께 담으며 객관성을 지키려고 했고 제 의견과 바램도 적었습니다. 저는 곰플레이어측의 실수라고 믿고 싶고 진실에 대해 물어보는 기자분에게도 실수일꺼라고 했습니다.

그런데 !
제 글을 차단했습니다.

네이버에 다시 게재 요청을 하려니 신분증 보내야한다는군요. (이런...)
귀찮기도 하지만 글 살릴려고 제 개인정보있는 신분증 왜 보냅니까 ?

네이버에는 다시 글 올렸습니다.
다시 한번 제글 잘 읽어보시고 그래텍 측은 어느 부분에 대해서 문제 있는지 지적해주시면 보고 수정하겠습니다.
일단 아침에 메일보내고 전화해도 메일 답장 없고 전화는 통화 중이네요.

그래택측의 단순 실수라고 이번에도 믿고 싶습니다.
하지만, 분명한건 이런 일로 저는 곰플레이어에서 다른 플레이어로 옮겨타고 술 마시면서 주변 사람들과 이 얘기 안주거리로 삼을지 모르겠네요.

이런 관련글 차단이 누구 아이디어이고 누가 진행했는지 모르겠습니다마나 이런게 정말 회사 이미지에 도움 될까요 ?

그래택 관계자가 보고 할말 있으면 저한테 직접 연락하기 바랍니다. 여기에 댓글 남기셔도됩니다.

감사합니다.

--------

같은 회사에서 일하다가 그래텍으로 옮기신분과 전화통화했습니다.

그분도 제 글이 크게 문제 될 것 없다고 하셨고 저도 여러 사람 블로그를 차단하면서 발생한 일이라고 생각하니 감정 누그러지네요.
(확실히 막가는 회사는 아니었나봅니다.)
어쨌든 다시 글 차단되면 연락달라고 하셔서 차단되면 다시 연락드리죠.
하지만, 요청도 없이 블로그 차단하는건 사람들 반발일으키기 충분한 일이 아닐까 싶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