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결혼/결혼정보회사

국제결혼 놀이 (2) 카페 둘러보기

쿨캣7 2010. 6. 7. 00:52
728x90
반응형


국제결혼 놀이 (2) 카페 둘러보기

 

주) 삶은 곧 [놀이]라고 생각으로 살고 있는 사람입니다.
    놀이라는 표현에 오해할까봐 주를 달아 봅니다.

 

오전에 가입하고 저녁에 살사 수업 끝나고 왔더니 등업되었네요.

 

1. 카페 둘러보기

 

형이 추천한 카페는 해당 국가 여성과 결혼한 분이 운영하는 카페입니다.

 

등업이되었으니 큰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 몇몇 분이 관심가지셔서 카페 알려줬는데...

 

정말... 예쁜 분들 많네요 @.@

인맥으로 조금씩 조금씩 진행하고 있어서 회원수가 그렇게 많지는 않네요.
하지만, 꽤 많은 분들이... 성형한 우리나라 여성들 같네요.


다만 나이가  20-24 살 정도라 (그 나라는 결혼 적령기가 그때라 25살 지난 사람은 노처녀라고 하네요. 나라별 차이니까)
너무 어리네요...

제 양심상(...) 10-12살 어린 여성분과 만나는건 제 정서로는 조금 쉽지 않네요 TT

 

2. 통화

 

국제 결혼한 형과 이런저런 얘기를 했습니다.


남자가 마음에 들어도 상대가 거절할 수 있기 때문에 쉽지 않다고...

특히 키 크고 덩치 좀 있는 남자가 인기 있다고 하니...

아.. 여기서도 쉽지 않네요... TT

 

일단 몸만드는건 필수 일 듯....

 


3. 러시아어

 

러시아어는 업무상으로도 알아두면 편합니다.


또 상대 여성과 화상채팅 할 때 통역 없이 러시아어로 대화를 나눌 수 있다면 상대 여성도 호감이 상승할꺼라 생각합니다.
- 아.. 제가 생각해도 눈물나는 노력 ㅋㅋ

 

그리고, 한국에 왔다고 한국어만 강요하는건 바람직 하지 않다고 생각되네요.

저는 러시아어로 얘기하고 와이프는 한국어로 얘기하는게 공평할 듯 합니다.

 

 

4. 이슬람교

 

키르기즈스탄는 90%가 이슬람교를 믿기 때문에 이슬람교를 믿을 가능성이 높겠죠.

이슬람교에 대해 아는거는 돼지고기를 먹지 않는다 정도...라...

 

아무래도 관련 서적을 읽어 이슬람교를 이해해야 겠습니다.

 

 


---------------

 

제 간단한 프로필과 상황을 메일로 문의했더니....
다음과 같은 답변이 왔네요.

 

 

 

 


흠... 일단 부모님 설득부터 해야하는 걸까요 ?


부모님께는 어느 정도 말씀드렸고 반 정도 넘어왔는데...
나중에 울산가면 사진 보여주면서 좀 더 얘기 해야겠네요.

 

일단은 국제결혼쪽도 고려해서 조금씩 진행해야겠습니다.


제가 마음에 드는 여자가 저에게 기회를 준다면...

그깟 국적이 뭐 필요할까요 ?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