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곳에 가다/대한민국

(수원 광교) 서울쿤스트 치과의원 ... 소아치과

쿨캣7 2024. 1. 12. 05:15
728x90
반응형

 

서울쿤스트 치과의원

 

 

. 경기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18번길 26 A동 3층

. 1566-2822

. 일요일에도 진료

 

원래 아들이 제가 다니는 치과에 갔었는데, 아내가 소아치과를 찾아서 '서울쿤스트 치과의원'에 다니고 있습니다.

 

애가 젤리 먹다가 때운게 빠져서, 토요일로 예약했습니다.

몇 개월 만에 갔더니 구조가 좀 바뀌었네요.

 

원래 접수 공간이 복도 쪽에 나와있었는데 이제 안쪽으로 옮겨졌네요.

 

 

 

건물 여러곳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소아치과 내부도 바뀌었네요.

토요일에 원래 바글바글했는데 이날은 사람이 없었습니다.

 

 

내부만 바뀐게 아니라 이제는 일요일에도 진료하더군요.

(그래서 사람들이 분산되었을까요 ?)

 

 

소아 치과 전문의가 있고, 어린이 눈높이에 맞게 설명도 해주십니다

 


누워서 유튜브를 볼 수 있습니다.

유치 때운게 빠져서 치아를 뽑았다고 합니다.

그런데, 아들은 유튜브 본다고 치아 뺀지도 몰랐다고 합니다. (.....)

 

* 단점

치과 자체는 아니고, 건물 문제인데...

지하 주차장 내려가는 곳부터해서 공간이 다소 좁다는 느낌이 늡니다.

(실제로 좁은지는 모르겠습니다만...)

 

큰차들도 문제없이 들어오긴 하지만, 운전히 익숙하지 않으면 살짝 걱정될 듯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