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16/01 6

CSI 과학수사대 라스베가스, 마이애미, 뉴욕

CSI 과학수사대 라스베가스, 마이애미, 뉴욕을 마침내 다 봤네요.아마 2013년 CSI 라스베가스를 시작으로 봤으니 대략 3년 가까이 걸렸네요. 처음에는 이걸 언제 다 보나 했는데퇴근길에 한편 한편 보다보니 벌써 끝났네요. 2015년 9월에는 1시간 30분 분량의 특별판을 보면서 끝났습니다. 오랫만에 보는 그리섬 반장 유명한 Who are you ? 오프닝 이혼 했던 이 커플도 다시 만나나 봅니다. 15년 이란 시간이 흘러서 그런지.배우들도 그만큼 나이를 먹었네요. 주말 집에서 간간히 CSI 를 보던 그때가 기억나네요. CSI 사이버도 열심히 보고 있습니다.

문화/드라마 2016.01.29

유혹의 선 (Flatliners)

유혹의 선 (Flatliners) 고등학생이었을지 대학생이었을지는 모르겠지만 1990년 대 중반에 TV에서 본 듯 합니다. 요즘은 볼 수 없는 영화 포스터를 봤고 다소 에로틱한(?) 제목이라 야한 영화는 아닐까 혼자 생각했었죠.영문 이름은 죽다 군요. (직설적이네요.) 20 여년 전에 봤지만 굉장히 인상 깊었고 영화를 봐도 결말을 대부분 잊어 버리는데 이 영화는 생생하게 다 기억이 납니다. 그래서 다시 한번 보고 싶었는데 1990년 상영된 영화를 다시 보면서 이 작품도 봤네요. 사후 세계에 관심이 많은 의학도들이 약물로(아마) 죽었다가 다시 소생하는 얘기입니다. 그리고, 그로 인한 부작용을 경험하게 되죠. 부작용은 마음속 죄의식 입니다. 인간은 유한한 존재이고 '죽음'에 대한 생각은 죽는 순간 까지 우리..

문화/영화 2016.01.23

CSI 사이버 시즌 1 에피소드 1 현실성

영어 공부 겸 CSI 사이버를 보고 있습니다. CSI 사이버 시즌 1 에피소드 1은 베이비 모니터를 통한 유괴 (Kidnapping 2.0)입니다. * 베이비 모니터 (Baby monitor) 미국에서 베이비 캠 등으로도 불리나 봅니다. 영화를 보면 미국에서는 아이가 부모와 따로 자더군요. (저는 아직 애와 잡니다.) 집도 크고 해도 미국에서는 이렇게 베이비 모니터 사용자가 많나 봅니다. 베이비 모니터 해킹해 부모에게 말을 건 사건은 미국에서 이미 몇 년전 있었습니다. - Baby Monitor Hacking Alarms Houston Parents (ABC News, 2013년 8월 13일) http://abcnews.go.com/blogs/headlines/2013/08/baby-monitor-hac..

나인뮤지스 첫 콘서트 티케팅 참전기

이건 정말 참전기라는 표현을 써야 합니다. 우선 2015년 1월 12일(화) 8시 팬클럽 선예매가 이었습니다.8시 땡하고 들어가서 좋은 자리 몇개 찍었는데 모두 누군가 결제 중이라고 뜨더군요.그래서 어쩔 수 없이 M 열 중 무대 왼쪽으로 잡았습니다.- 그때는 몰랐습니다. 이건 정말 아무것도 아니었다는걸... 400 석 정도 남았고 1월 15일 일반 예매가 진행되었습니다.혹시라도 좋은 자리 나올까 싶어서 퇴근하고 마트에서 장보며 휴대폰으로 확인하고 있었습니다.8시 땡하고 들어갔는데 이미 중앙 자리는 하나도 없더군요. (다른 글 보면 정말 땡했을 때는 중앙에 자리가 조금은 있었더군요.) 몇 초후 다시 자리를 확인했는데 세상에 자리가 거의 없었습니다. 공식카페, 디씨 나뮤 갤 등에 올라온 글을 보면 알겠지만 ..

나인뮤지스 콘서트 티케팅

마침내 나인뮤지스 첫번째 콘서트 Muse in the City 팬클럽 예매가 하루 남았습니다. http://ticket.yes24.com/Pages/Perf/Detail/Detail.aspx?IdPerf=22980 주의 사항이 있습니다. 1. 팬클럽 인증은 PC 로만 가능합니다. 2. 팬클럽 인증은 공식 팬카페 정회원이 아닌 마인 1기 모집 때 회비를 낸 마인 등급만 가능합니다 (팬카페 가입했다고 인증되는건 아닙니다.) 어떤 자리로 예매 할지 .... 두둥 !

CSI 라스베가스 시즌 14 에피소드 21 키티 편의 현실 가능성

CSI 라스베가스 시즌 14 에피소드 21 키티 (Kitty)에서 CSI 사이버와 연관된 내용이 나옵니다http://www.imdb.com/title/tt3589954/ 살인 사건이 발생하고 사건을 추적 하던 중 용의자 남편이 10starsVIP.com 이라는 성인 사이트에서 키티라는 여성과 채팅 했다는 사실을 알게됩니다 다른 CSI 처럼 CSI 사이버편의 등장 인물이 함께 수사합니다 드라마 속 내용의 현실 가능성을 알아 보겠습니다 1. 키티의 정체 FBI 요원은 키티가 컴퓨터로 창조된 가상의 인물이라는걸 알고 있습니다. 그녀의 정체를 보여주려고 ? 를 계속 입력합니다. 뭔가 이상 한 듯 하네요. 뭔가 이상합니다. 현실적으로 저런사실적인 모습을 제외하더라도 현재 인공지능 기술로 사람이 못 알아차릴 만큼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