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분식집어묵라면 나트륨 : 16,30 mg (82%)탄수화물 : 64g (20%)당류 : 4g (4 %)지방 : 18g (33 %)트랜스지방 : 0 g포화지방 : 9g (60 %)콜레스테롤 : 5mg 미만 (1%)단백질 : 9g (16 %) CU에서 본 상품이군요.그런데, 동네 CU에서는 이제 안 보이는 듯 합니다. 스프만 봐서는 매운 맛이 안(?) 보입니다. 작은 그릇 (보통 작은 컵 라면 먹을 때 먹는)을 꽉 채웁니다. 맛은 거의 매운 맛이 없습니다. 건어묵은 물에 불어납니다 분식집 라면이 이런 맛이었을까 싶더군요.(제가 갔던 분식집 라면은 신라면이었는데...) 어쩌다가 다시 사먹을지도 모르겠지만, 당장 또 먹고 싶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