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곳에 가다/먹을곳

[서울/여의도] 양념이 잘되어 있는 참대창

쿨캣7 2012. 10. 11. 00:14
728x90
반응형

아내가 대창/막창을 좋아합니다.

저는 찾아서 먹을 정도는 아니었는데 ... 결혼하고 자주 먹었네요.

쇼설커머스로 선유도 근방에 한곳, 수원 2곳 그리고 여의도 한곳 정도 갔습니다.


선유도쪽은 꽤 컸는데 딱히 기억나는게 없고

수원 한곳은 오픈행사로 쇼설커머스에 내놓았던데.. 아쉽게도 맛은 별로 없더군요.

또 다른 수원 업소는 소스가 참 맛있더군요.


그중 쿠팡에 나왔던 여의도 참대창 후기입니다.


http://www.coupang.com/deal.pang?coupang=25033469


* 양념이 잘 된 대창


대창 2인 (2만 1천원) 시켰는데

부침개, 콩나물국, 소스, 부추 무침(이것도 꽤 맛있더라는), 무(?) 빼고 주는게 없습니다.

- 쓰고보니 꽤 많네요 ㅋ

다른 집은 쌈장, 마늘, 상추 등등 주는 경우가 많은데...

- 사진 속 마늘도 따로 시켰는데... 쌈장을 안주네요.. 헉...


반찬이 딱히 없는건 아무래도 대창에 배인 양념 때문이 아닐까 싶네요.

대창에 무슨 짓을 했는지(아.. 요즘은 식품첨가물 쓴거 아닐까하는 의심이... TT) 대창만으로도 맛있더군요.



* 후식


맛있어 대창 또 시켜서 먹고 배불러 누룽지탕을 시켜먹으려고 했는데..

누룽지가 떨어졌다고 해서 김치말이국수를 시켰습니다.


김치말이 국수는 냉면 국물맛이 나더군요.

김치말이 국수도 냠냠...




* 친근함은 덤


처음 갔을 때 주인 아주머니(추정)가 별 말씀 없어서 무뚝뚝 한 줄 알았죠.

주인 아저씨(추정)가 붙임성 있게 말붙여주셨고 아주머니도 대창 구우면서도 친근하게 말씀하셔서 이런저런 얘기도 했습니다.


10월 6일 토요일 여의도 불꽃축제 때문에 붐빌줄 알았는데 꽤 한산하더군요.

그도 그런것이 바로 위치 때문 !!!!


* 최대 문제는 위치


위치는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45-20 동북빌딩 1층' ...

전화번호 : 02-786-2772


지도를 보고 갔지만 여기에 막창집이 있나 싶더군요.

일단 건물 이름이 '한자'입니다 TT


저처럼 한자 약한 사람에게는 동북 빌딩만 찾다가 자칫하면 놓칠 수 있죠.

- 다행히 '동'자 정도는 읽을 수 있었다는...


가게가 도로가에 있지 않고 건물 안에 있습니다.


다먹고 나오면서 간판을 찾았지만 못찾았습니다.

(설마 있겠죠 ?!)





* 총평


- 장점 : 대창이 맛있고 친절함

- 아쉬움 : 약간 구린(?) 인테리어 그리고 알지 못하면 찾기 힘든 위치... 하지만, 덕분에 주말에는 조용해서(?) 좋을지도...

- 다시 한번 ?! : 기회되면 꼭 갈 예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