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곳에 가다/먹을곳

(수원, 광교) 평양일미 광교앨리웨이점 ... 그래도 맛이 좀 느껴지는 평양냉면

쿨캣7 2023. 4. 16. 05:15
728x90
반응형

 

평양일미 광교앨리웨이점

 

https://www.instagram.com/pyeongyangilmi/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 위치 : 수원 앨리웨이 광교

. 가격 : 2인 4 만원 대. 3인 5만원 대

           (일미2인상 : 43,000 원 )

 

토요일 오후 아내가 냉면 먹자고 합니다.

 

앨리웨이 광교에 '평양일미'가 있죠.

 

 

아직도 평양냉면은 지금도 무슨 맛으로 먹는지 모르겠습니다.

먹고 나서 집에 갈 때 떠오른다고 하던데 저는 전혀 ...

 

평양일미는 다른 식당에 비해서는 양념이 약하지만 평양냉면 중에는 좀 있습니다.

 

 

2인 세트는 냉면 2개 + 제육 + 만두 이렇게 나옵니다.

김치도 양념이 약해서 아이가 좀 어려도 먹일 만 합니다.

물냉면은 정말 아무맛도 안나서 그나마 맛을 느낄 수 있는 비빔냉면으로 시켰습니다.

(그런데 계란이 2개라니... 앗싸 ~)

면은 질기지 않고 국수 같습니다.

 

 

전은 추가했고 남은건 포장했습니다.

 

 

예전에는 명함 넣는 곳도 있었던것 같은데 안 보이네요. (못본건가 ?)

아들은 사탕도 챙겨왔네요.

 

인원이 많아지면 전골류도 괜찮습니다.

 

쿠폰을 찍을 수 있는데 먹은 금액과 상관없이 방문 횟수로 찍습니다.

5번 넘게 찍어서 제육 한접시 무료인데 다음에 먹어야겠네요.

 

 

. 총평

 

. 다른 식당에 비해 간이 강하지 않습니다. (사실 이맛에 평양냉면 먹으니.. 단점도 될 수 있고 장점도 될 수 있네요.)

. 부모님 오셨을 때도 방문했는데 좋은 평 받았습니다.

. 아이와 함께오면 제육 먹일 수 있습니다.

. 평양냉면 (저처럼) 초심자라면 좋을 듯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