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곳에 가다/먹을곳

(서울 용산) - 드래곤시티 The 26 예약 과정과 후기

쿨캣7 2023. 3. 23. 07:00
728x90
반응형

The 26

 

. 위치 : 서울 용산 노보텔 (드래곤 시티) 스위트 26층

. 가격 : 코스 10 만원 대

 

몇 년 전 드래곤시티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했고 다음에는 호텔에서 묵고 식사를 다시해야지 생각했었는데 결혼 기념일을 노보텔에서 보내면서 다시 갔습니다.

(그런데 몇 년 전에 곳은 The Ribbon 이더군요. 식사 다 끝날 때까지 같은 곳에 또 온줄 알았습니다 .... )

 

https://xcoolcat7.tistory.com/1040

 

(서울/용산) 결혼기념일 초등학생 아이와 서울 2박 3일

결혼 기념일. 작년 장인 장모님과 서울 여행에서 묵었던 드래곤시티에 다시 묵기로 했습니다. 이번에는 노보텔로... . 숙소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용산역 부근) . 목적 : 천문대, 어린이과

xcoolcat7.tistory.com

2024년 2월에 용산역 갔는데, 예전 다리는 철거되었고 새 다리가 만들어져 있었습니다.

 

 

* 다소 이상한 예약 시스템

Seoul Dragon City 사이트에서 예약을 했습니다.

 

https://sdc-club.com/ko/hotel/dining-the.php

 

인터넷 예약은 네이버로 예약으로 연결됩니다.

 

https://booking.naver.com/booking/6/bizes/266019

 

네이버 예약 :: 서울드래곤시티 THE 26

[THE 26]는 고층에서 내려다보는 남산 뷰와 함께 동서양을 아우르는 다양한 메뉴를 선보입니다. 낮에는 탁트인 시내 전망, 저녁에는 빛나는 야경을 감상하면서 여유롭게 칵테일을 즐기실 수 있습

booking.naver.com

보통 자체 예약 시스템을 이용하는데 포털과 연결된다니 조금 의아했습니다.

 

그런데, 네이버를 통한 예약은 메뉴를 사전에 등록해야하고 단품은 안 보여서 전화로 3명 예약했습니다.

 

728x90

 

 

결혼 기념일 저녁 7시 The 26에 입장했고 다행히 창가로 예약되어 있어 야경과 함께 저녁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 코스

 

저와 아내는 'PORTERHOUSE FOR TWO'로 주문하고 아들은 파스트를 주문했습니다.

 

메뉴는 여기...

https://sdc-club.com/upload/files/THE-26_Dinner_Menu.pdf

 

스테이크가 목적이면 커플은 아마 'PORTERHOUSE FOR TWO' 를 시킬 듯 합니다.

 

사진을 다 찍지 못했지만

 

샐러드...

스프

스테이크는 2인 분입니다. (800 g)

 

 

아들을 위한 파스타

 

* 맺음말

 

노보텔은 5성급 호텔 중에서는 저렴한 편입니다. 레스토랑도 5성급 호텔 중에는 싼 편입니다.

각자 주머니 사정에 따라 다르겠지만 기념일에 갈 때도 조금 마음 편하게(?) 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