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제품 후기

태국 톰삽플레이버 라면 후기 - ChatGPT 4에게도 문의

쿨캣7 2023. 3. 19. 01:20
728x90
반응형

2022년 12월 태국 여행을 다녀와서 사온 라면 인줄 알았는데....

 

 

국내 마트에서 산 라면입니다

스프는 3개...

 

라면 양은 한국 라면의 2/3 정도 ?

 

고유의 맛을 느끼기 위해 다른건 안 넣고 집에 있던 고수만 살짝 넣었습니다.

(그런데 유통 기간을 한달 정도 지나서 오래되었을 때 나는 특유의 밀가루 냄새가 살짝 납니다.)

 

태국 음식의 뭔가 시큼한 끝맛은 라임 때문인가요 ?

국물 먹을 때까지는 좋은데 끝맛이 살짝 불편했습니다.

 

 

문득 ChatGPT로 태국 라면 후기를 써보게 하면 어떨까 싶었습니다

그래서 찍은 위의 이미지를 인식 시켰습니다.

그런데 태국 라면을 제대로 인식 못하네요. (불닭볶음면도 인식 못하더군요....)

블로그를 작성해 달라고했더니 뭔가 설명처럼 썼네요.

아.. 시식 후기라고 했으면 더 잘 써줬으려나 ? 다음에 테스트 해봐야겠네요.

 

태국 라면은 매콤하고 짭짤한 맛으로 유명한 라면 중 하나입니다. 대표적인 태국 라면 브랜드로는 Mama, Wai Wai, Yum Yum 등이 있습니다. 이들 제품들은 국내에서도 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태국 라면은 국물 라면보다는 건면에 가깝게 끓여 먹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라면의 건덩이는 두꺼워서 씹을 수 있는 쫄깃한 맛이 있고, 매콤한 양념과 함께 먹으면 상큼하면서도 매운 맛이 일품입니다.

특히, 태국 라면은 다양한 버전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태국식 토핑으로는 라임, 새우, 청양고추, 코코넛 밀크, 참깨 등이 있으며, 라면 사리에 달걀이나 치즈를 추가하여 먹기도 합니다.

하지만, 태국 라면은 매운 맛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되는 제품이므로, 매운 음식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은 섭취를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과도한 섭취는 소화기 질환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니 적당한 양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태국 라면 후기입니다.

 

https://xcoolcat7.tistory.com/1110

 

태국 세븐일레븐에서 산 볶음면 - 진한 배초향(?) 향의 맛

2022년 12월 태국 치앙마이 갔다가 세븐일레븐에서 산 컵 요리입니다. 영어로는 'Stir - Fried Instant Bowl Noodles Pod Char Shrimp Flavour Cooking town Brand' 다른 태국 라면 후기는... . 태국 톰삽플레이버 라면 http

xcoolcat7.tistory.com

 

https://xcoolcat7.tistory.com/1100

 

인스턴트라이스누들 무남톡 플레이버 .. 특징없는 쌀국수 ?

대형마트에서 산 라면입니다. (쌀국수 같네요.) 이름은 '인스턴트 라이스 누들 무남톡 플레이버' (Instant rice Noodles Moo Namtok Flavor) 면은 쌀국수 같네요. 그냥 먹지 않고 숙주와 고수를 넣어봤습니다

xcoolcat7.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