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곳에 가다/먹을곳

(서울 여의도) 송옥 IFC몰점 ... 걱정보다(?) 괜찮았음

쿨캣7 2023. 9. 14. 05:15
728x90
반응형

 

. 송옥 IFC몰점

 

. 02-6137-5297

. 가격 : 12,000 원 - 14,000 원

 

송옥은 IFC몰 식당가 제일 끝에 있습니다.

부모님과 아들의 취향을 모두 만족해야하는데 아무래도 한식이 선택됩니다.

 

아들이 여길 선택해서 들어갈 때 좀 걱정이었습니다.

작년 추석 때 아마 이집에서 먹었는데, 맛이 별로 였던 기억이 났습니다.

(하지만, 결론은 아닙니다.)

 

* 메뉴

 

부모님은 비밀메밀

(아버지는 어머니와 같은 메뉴를 시키시네요. 다른걸 주문해서 나눠 드시면되는데.... ㅎ)

 

아니 돈까스 보고 이집 선택해놓고는 아들의 선택은 우동

어묵은 맛이 없다고 하네요. (애들의 입맛은 모르겠네요. 맛만 있던데..)

 

 

전 코다리 비밀메밀

코다리 냉면도 무척 좋아하는데 비밀메밀로 맛있네요.

 

 

저만 빼고 다 맛있게 먹었네요...

(맛있었지만 배 아플까봐 조금만 먹었습니다. 아.. 아쉽네요.)

 

* 소감

 

. 양도 적지 않음

 

. 가족 모두 맛있게 먹음. 다른 메뉴도 기대됨

 

. 예전에 먹었던 맛이 별로인 곳은 다른 곳이었나... (아내도 계단 옆에 그 집하니 대충 알던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