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곳에 가다/외국

(포르투갈 포르투) Do Norte Café by Hungry Biker ... 브런치 카페

쿨캣7 2023. 5. 25. 05:15
728x90
반응형

Do Norte Café by Hungry Biker

 

. https://www.instagram.com/do_nortecafe/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 위치 : Rua do Almada 57/59 4000, 4050-036 Porto, 포르투갈

 

참고로 2023년 5월 현재 지하철 공사로 막혀있어 'Liberdade Square'쪽으로 들어갈 수 없습니다.

 

다른 길로 들어가야하는데 밤에는 뭔가 위험하다고 느낄 수도 있지만 골목길 시작 부분에 경찰이 항상 서 있어 안전합니다..

(저희가 떠나는 새벽 3시에도 서 있었습니다.)(주문은 3시 45분까지 받는다고 하네요.)

 

가이드 말에 따르면 포르투가 전반적으로 치안이 좋다고 합니다. 떠나는 새벽 3시에도 길거리에 사람이 다녔습니다.

 

오후에 포르투에 도착해서 늦은 점심을 먹기로 했는데 아내가 미리 찾아둔 숙소 근처 브런치 카페로 갔습니다.

입구는 좁았는데 안은 길고 넓더군요. (다른 식당도 그렇던데 건물 구조가 그런가 봅니다.)

 

실내도 분위기 있습니다.

 

 

* 메뉴

 

 

메뉴는 음료만 찍었네요.

 

 

 

평타...

 

빵을 안 먹는 아들을 위해 소세지와 베이컨을 주문했습니다.

새우 샐러드로 기억하는데 맛있었습니다.

음료도 괜찮았습니다.

 

* 총평

 

브런치 카페라 4시까지만 영업한다고 되어 있어 빠르게 먹었는데 4시 이후에도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주방은 3시 45분에 마감이라고 합니다.)

 

자리에서 계산하는게 아니라 입구에서 계산할 수 있어 바쁜(?) 한국 사람에게 편했습니다.

 

아내가 평가 괜찮다고해서 들어갔는데 간단히 식사하기에는 괜찮았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