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제품 후기

군산 짬뽕 ... 아들 없을 때 다시 한번 도전

쿨캣7 2023. 12. 16. 16:00
728x90
반응형

 

군산에서 사온 군산 짬뽕입니다.

 

군산원예농협, 군산대학교, 군산시가 공동 개발했다고 합니다.

 

'군산에서 재배한 찰보리가 들어 있어 면발은 쫄깃하고 고소하며 속이 편안합니다.' 라고 적혀 있습니다.

 

제조는 '새롬식품'에서 했습니다.

 

 

. 칼로리 : 527 kcal

. 나트륨 : 1,958 mg (98%)

. 가격 : ??? (안 적어뒀네요.)

 

 

 

 

군산 갔는데 짬뽕을 못 먹고 와서 아쉬운 마음을 달래봅니다.

 

다른곳에서도 파는지 모르겠지만..

 

. 먹방이와 친구들 (먹방이 HOUSE)에서 구매했습니다.

https://xcoolcat7.tistory.com/1240

 

(군산) 먹방이와 친구들 (먹방이 HOUSE) .. 혼란스러운 이름

먹방이와 친구들 (먹방이 HOUSE) 인문학 창고 정담 .... 네이버지도에는 '먹방이와 친구들'이라고 되어 있네요. 옛군산세관과 군산근대 역사발물관쪽으로 갔다가 발견한 카페입니다. 주변에 광고

xcoolcat7.tistory.com

 

이 제품과는 또 다른 듯 합니다.

(그런데 이 제품도 새롬식품에서 만들었네요.)

 

. 상하농원 군산 짬뽕라면

https://sanghafarm.co.kr/product/detail.jsp?pid=A0007233

 

먹다·놀다·짓다|상하농원

자연과 교감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즐기는 농촌형 테마공원

www.sanghafarm.co.kr

 

* 조리

그냥 스프만 넣었을 때 입니다.

 

짬뽕 라면이니 냉장고에 있던 해산물 건더기 스프와 계란을 넣었습니다.

국물 맛을 위해 계란을 풀지는 않았습니다.

 

 

좀 먹다가 사진을 안 찍었네하고 사진 찍었는데 맛 없어 보이네요. (....)

 

 

맛은 뭔가 짬뽕 맛이 나지만 추가 건더기 때문에 맛이 좀 가려졌습니다.

그렇게 맵지 않습니다. 신라면 정도 ?

 

아들은 한두 젓가락 먹어보더니 자기 취향 아니라고 합니다.

(아들은 오직 진라면과 붉닭볶음면 뿐 !)

 

여름에 군산 갔다가 기념품(?)겸 사왔는데 유통기간이 다 되었네요.

그래도 오래 된 면에서 나는 특유의 밀가루 향 냄새는 안났습니다.

( 찰보리가루, 감자전분 때문일까요 ? )

 

혹시 아들이 먹을까 싶어 추가로 뭘 넣을 생각을 못했는데 다음에는 콩나물 좀 넣어서 다시 도전해봐야겠습니다.

 

(2024년 1월 2일 업데이트)

콩나물을 넣어 먹어봤습니다. 콩나물 넣었다고 물을 너무 적게 넣었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