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11/12 3

결혼식장 가기 놀이 2편. 인사

결혼식장 가기 놀이 2편. 인사 (연애과정은 생략하고...) "울산가서 우리 부모님하고 식사 한번 할래 ?"라고 별 생각없이 말을 한게 시작이었습니다. 그때만해도 가볍게(?) 생각했죠. 제가 여친 소개는 처음이라 대체로 여자 부모님께 먼저 인사드리는거라고 하더군요. 제가 언제 여친을 집에 소개해봤어야죠..... TT - 다음에는 잘하겠다는 말은 차마 못하고.... KTX타고 울산 내려가서 인사하던 날.. 여친은 긴장되어 밥도 제대로 먹지 못했다고 합니다. 갓태어난 여동생 세째 때문에 모든 시선이 거기로가서 다행이었습니다. 얼마 후 저도 인사드리러 갔습니다. 양복 입고 일하는 직업이 아니다보니 변변한 양복도 없어 양복 한벌 새로하고 갔습니다. 그날 개가 새끼 낳는 꿈을 꾸었네요. - 4마리였나... 인터넷..

연애-결혼 2011.12.23

CA 백신 유닛 팔려 Total Defense 로...

블로그 링크 정리하다가 CA 보안 블로그를 연결하니 계속 Total Defense로 나오더군요. http://www.totaldefense.com/securityblog.aspx CA의 안티바이러스 부분이 팔렸구나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CA는 원래 듀얼 엔진 (오스트레일리아 Vet, 이스라엘)을 사용했죠. 그러다가 오스트레일리아 Vet 엔진이 중단됩니다. 그리고 이스라엘 엔진 개발쪽은 이미 인도계 HCL에 판매 되었습니다. - CA antivirus unit sold: Will become 'Total Defense' (The Register, 2011년 5월 17일자) http://www.theregister.co.uk/2011/05/17/ca_quits_anti_virus_biz/ HCL과 연관되었는..

결혼식장 가기 놀이 1편. 인연

결혼식장 가기 놀이 1편. 인연 지금 보다 좀 더 젊었을 때로 돌아간다면 같은 실수를 하지 않을까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어릴 때는 이성에 호기심도 있지만 다소 두려움(?)도 있었던 수줍은 많은 숙맥이었고 좀 더 괜찮은 사람 나타나지 않을까하는 기대감도 교차하던 때가 아닌가 합니다 영화처럼 처음보고 죽도록 사랑에 빠진다 이런 감정은 서서히 줄어듭니다. 뭐랄까... 이 사람 착하네 ... 사람 괜찮다는 생각 그리고 착하다는 생각 이 사람을 만나야 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망설여지는 사람도 있고 아닌 사람도 있고... 어떻게보면 그 모든게 타이밍 같습니다. 더 좋은 사람이 나타나지 않을까하는 기대감도 사라지고(?) 아니 기대감이 없다면 거짓말이고... 새롭게 시작하기도 사실상 귀찮고... 반복되던 실수 ..

728x90
반응형